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안마카페 소개시켜드릴게요. 저는 한달에 2번 이상은 가는 편인데 갈때마다 너무 좋아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주곤 해요. 이번엔 저희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드릴겸 같이 다녀왔어요.
안마카페라고 해서 그냥 마사지샵이랑 비슷한가요?
네 맞아요! 대신 카페처럼 음료수도 마시면서 편하게 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그리고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점은 모든 코스가 전신마사지라는 점입니다. 발마사지만 하는곳도 있고, 부분 마사지만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전부 전신코스라서 만족스러워요.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저는 항상 1시간 코스로 받는데 시간당 15,000원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거기다가 현금결제하면 10%할인이라 13,500원이면 받을 수 있어서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
시설은 어떤가요?
일단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 가끔 저렴한 이미지의 가게들이 있는데 여긴 그런 느낌이 전혀 안들어서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은편이구요.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건 위생관리였어요. 바닥매트랑 베개커버 같은걸 매일 교체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찝찝함 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강남역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고, 시설도 깔끔해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였어요. 다음번에 친구들이랑 모임있을때 다시 방문하려구요. 여러분들도 피로 풀고싶을때 가보세요~